그룹 샤이니 민호가 색다른 면모를 만날 수 있는 유튜브 ‘최민호’ 채널을 론칭했다.

‘최민호’는 운동을 비롯해 평소 민호가 즐기는 것들을 담는 채널로, 5월 14일 오후 6시 첫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 릴리즈된다.

민호는 음악, 예능, 연기, 스포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독보적인 ‘멀티테이너’로 자리잡은 만큼, ‘최민호’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글로벌 팬들과 친밀감을 높이며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 지난 12일 오후 6시 ‘최민호’ 채널에 깜짝 업로드 된 티저 영상 속 민호는 “목표는 포디움”이라며 열정을 불태운 것은 물론, “제가 갖고 있는 좋은 에너지들이 많은 분들께 전달되길 바란다”며 시청자들에게 에너제틱한 모습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할 것을 예고했다.

민호가 속한 샤이니는 5월 23~25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일곱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WORLD Ⅶ [E.S.S.A.Y] (Every Stage Shines Around You)’(샤이니월드 Ⅶ [E.S.S.A.Y] (에브리 스테이지 샤인스 어라운드 유))를 개최하며, 25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음원을 공개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