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마르디 메크르디

사진제공ㅣ마르디 메크르디


마르디 메크르디가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뉴 블러썸 스포티 컬렉션’을 선보였다.

‘Notre Muse Fleurit, Kim Goeun’을 타이틀로 한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그래픽인 ‘플라워마르디 블러썸’ 티셔츠를 중심으로 플레어 미니 스커트, 쇼츠, 볼캡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김고은 특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담은 화보도 함께 공개됐다.

‘플라워마르디 블러썸’ 티셔츠는 100% 코튼 소재로 제작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레귤러 핏과 슬림핏 중 선택할 수 있다. 넥 라인과 소매에 배색 디테일을 더한 ‘마르디 링거 티셔츠’, 아티스트 권철화와 협업한 ‘딴지 티셔츠’도 함께 출시됐다.

화보 속 김고은은 플라워마르디 블러썸 티셔츠에 플레어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싱그럽고 페미닌한 스포티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과 허리 밴딩 처리로 활동성과 편안함을 살린 스커트는 자유로운 무드를 표현하는 데 제격이다. 여기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볼캡을 더해 러블리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볼캡은 브랜드의 상징인 ‘M’ 자수와 측면 플라워 자수를 포인트로, 베이지·차콜·네이비 등 7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이번 컬렉션과 김고은 화보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8일까지 10% 할인과 추가 10% 쿠폰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사진제공ㅣ마르디 메크르디

사진제공ㅣ마르디 메크르디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