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컴퍼니 린(LYNN) 제공

린컴퍼니 린(LYNN) 제공


배우 채원빈이 여성복 브랜드 린(LYNN)과 함께한 여름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투명한 여름 감성을 전했다.

‘Stay Clear’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여름의 맑고 투명한 순간들을 포착하며, 린만의 우아한 미학을 배우 채원빈의 감성으로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채원빈은 자연스럽고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여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채원빈은 섬세한 텍스처의 여름 재킷부터 풍성한 실루엣의 레이스 벌룬 스커트, 깔끔한 데님 셋업과 원피스, 뷔스티에 셔츠와 와이드 팬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여름의 결을 우아하게 풀어냈다.
화사한 미소와 청초한 이미지는 ‘맑고 투명한 여름’이라는 주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린 관계자는 “채원빈의 청순한 이미지와 브랜드의 고급스러움이 만나 단순한 스타일링을 넘어 ‘투명한 여름을 입는 법’이라는 새로운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며 “채원빈이 표현해낸 자연스러움은 린이 추구하는 여름의 이상적인 이미지”라고 설명했다.

채원빈은 최근 제6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방송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다. 영화 ‘야당’으로 스크린에 데뷔한 이후, 1년여 만에 신인상 6관왕을 달성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차세대 주연급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며 패션계와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린 화보 속 채원빈이 착용한 아이템은 전국 린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바이린샵(BYLYNN.SHOP)’, 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