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란테 싱글 ‘PASSIONE’ 커버 이미지. 사진제공ㅣEMK엔터테인먼트

리베란테 싱글 ‘PASSIONE’ 커버 이미지. 사진제공ㅣEMK엔터테인먼트


리베란테가 컴백한다.

‘팬텀싱어’ 시즌4 우승팀인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가 20일 싱글 ‘PASSIONE’ 발매를 앞두고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커버 속 두 멤버는 블랙 셔츠 차림으로 강렬한 레드 배경과 조화를 이루며, 절제와 격정이라는 상반된 감정을 한 프레임 안에 담았다. 각기 다른 방향을 응시하는 두 사람의 눈빛은 긴장감과 균형을 동시에 전달하며, 감정 서사의 시각적 표현을 완성했다.
‘PASSIONE’는 이탈리아 크로스오버 그룹 일 볼로의 곡 ‘L’amore Si Muove’를 리베란테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사랑은 움직인다’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섬세함과 거침을 오가는 정서를 음악과 이미지에 담았다.

이번 싱글은 레드와 블랙 버전으로 구성된 네모즈 플랫폼 앨범으로도 선보인다. 해당 앨범은 이날 오후 3시부터 네모즈샵 및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리베란테는 27일 싱글 발매에 앞서 콘셉트 포토, 샘플러,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31일과 6월 1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PASSIONE’를 개최해 이번 서사를 무대 위에서 완성할 계획이다.

사진제공ㅣEMK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ㅣEMK엔터테인먼트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