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해운대 바이 롯데 루프탑 야경           사진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L7 해운대 바이 롯데 루프탑 야경 사진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L7 해운대 바이 롯데는 개관 1주년을 맞아 기념 패키지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주년 기념 패키지는 여행의 목적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루프탑 풀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가 있다. 패키지 고객에 한해 루프탑 풀을 이용할 수 있다. 루프탑 풀은 4부제로 운영한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구성의 패키지를 특별 가격에 제공하는 ‘야미’ 패키지도 있다. 투숙날짜별로 하루 10실 한정이다. 그외 홈페이지 기준 최대 25% 할인으로 예약 가능한 룸 온리 상품도 있다. 

1주년을 기념 이벤트로 7월 동안 루프탑 풀 패키지와 야미 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예약 1건당 1매씩 제공하며,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 에어부산 부산-오사카 왕복 항공권,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 등의 경품이 있다.
‘AI 아트 콘테스트’도 6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AI를 활용해 L7 해운대 바이 롯데 1주년 축하 이미지나 호텔의 미래 모습을 제작해 홈페이지 링크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심사를 통해 9월에 발표 및 전시되며,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 바이 롯데 통합 숙박권,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 등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