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I공업 홍기진 대표이사가 천연성분인 살리실산메틸이 함유된 신제품 ‘온업풋패치’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홍 대표는 “‘온업풋패치’는 발의 피로와 근육 통증, 부종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ㅣ KJI공업

KJI공업 홍기진 대표이사가 천연성분인 살리실산메틸이 함유된 신제품 ‘온업풋패치’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홍 대표는 “‘온업풋패치’는 발의 피로와 근육 통증, 부종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ㅣ KJI공업



“수액패치 하나로 발의 피로와 근육 통증을 해결하세요.”

살리실산메틸 성분이 함유된 ‘수액패치’가 국내외 헬스케어 시장에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제품은 KJI공업(주)의 신제품 ‘온업풋패치’다.

‘온업풋패치’는 말 그대로 발바닥에 붙이는 건강 패치로 기존 수액패치에 천연성분인 살리산실산메틸이 함유된 게 특징이다. 살리산실산메틸은 혈액순환 개선과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온업풋패치’는 기존 수액패치에 원적외선 방출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국내 최초로 살리실산메틸 성분을 함유해 발의 피로와 근육 통증, 부종 완화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온업풋패치’를 새로 내놓은 KJI공업(주)은 경남 양산에 본사를 두고, 20여 년간 천연 원료를 활용한 자연친화적인 건강 보조용품 개발에 매진해 오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이 ‘수액패치’다. 수액패치는 목초액, 죽초액,유칼립튜스액 등 10여 가지 천연 허브 성분을 사용해 발바닥에 부착하는 방식이다. 체내 노폐물 배출과 혈액순환 개선, 다리 부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KJI공업 측은 수액패치는 최대치 1에 가까운 원적외선을 방출해 발바닥의 혈관과 땀샘을 자극, 체온 상승과 피로 해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열화상 카메라 테스트를 통해 제품 부착 전후의 체온 변화도 확인되어, 혈액순환 촉진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고 덧붙였다.

‘자연에서 온 순수한 기운을 사람에게 전달한다’라는 경영 철학 아래 천연 원료를 활용한 건강 보조용품 제조에 집중해 온 홍기진 대표이사는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수액패치를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천연 원료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검증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는 건강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 시장에서 한국 건강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장관섭 기자 localkn@donga.com


연제호 기자 so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