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가평군 맹호부대에서 3자 참여해 업무협약(MOU) 체결
▲국군장병 복지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배달특급 활성화 업무협약
경기도주식회사는 27일 가평군 맹호부대에서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활성화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ㅣ경기도북부청

경기도주식회사는 27일 가평군 맹호부대에서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활성화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ㅣ경기도북부청



경기도주식회사는 27일 가평군 맹호부대에서 ‘국군장병 복지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활성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공공배달앱 이용을 통한 국군장병의 복지 확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것이다. 

업무협약에는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와 수도기계화보병사단 맹호부대 김성구 사단장(소장), 이두한 조종전통시장 상인회장과 가평군 신성철 소상공인지원과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경기도주식회사는 장병 및 군무원의 배달 외식 부담 완화를 위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추진한다. 맹호부대는 장병 및 군무원의 공공배달앱 이용 확대를 위한 회원 가입 및 이용 홍보 등에 적극 협조키로 했고, 조종전통시장은 가맹점 입점 독려에 나설 계획이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의 이익을 위한 공공배달앱이 이번에는 가평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고 말했다.

김성구 맹호부대 사단장은 “협약을 통해 장병들과 지역 상인, 공공배달앱과 소비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기ㅣ고성철 스포츠동아 기자 localkb@donga.com 



고성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