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가 첫 팬콘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팬송 ‘꿈에서 또 만나’를 7일 공개한다. 사진제공 | F&F엔터테인먼트

유니스가 첫 팬콘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팬송 ‘꿈에서 또 만나’를 7일 공개한다. 사진제공 | 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가 팬들을 향한 깊은 마음을 노래로 전한다. 유니스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꿈에서 또 만나’를 깜짝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유니스의 데뷔 후 첫 팬송이자, 아시아 팬콘 투어에 앞서 에버애프터(공식 팬클럽명)를 향한 감사와 애정을 담은 특별한 선물이다. 제목처럼 이 곡은 ‘어떤 형태의 꿈 속에서도 함께하겠다’는 다정하고 단단한 다짐을 담고 있으며, 여덟 멤버의 맑고 따뜻한 목소리가 진심 어린 노랫말과 어우러져 오래도록 팬들의 기억에 남을 감동을 전한다.

유니스는 데뷔 1년 만에 첫 팬콘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그 첫 무대는 오는 8일 서울 강남구 가빈아트홀에서 열리는 ‘2025 UNIS FANCON ASIA TOUR IN SEOUL’로,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고 또 다른 성장의 시작을 함께할 예정이다.

데뷔 직후부터 폭넓은 활동으로 국내외 팬층을 빠르게 넓혀온 유니스는 이번 팬송을 통해 더욱 공고한 팬사랑을 드러내며, 팬콘과 함께 뜨거운 여름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유니스의 첫 팬송 ‘꿈에서 또 만나’는 6월 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