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스포츠동아DB

샤이니 온유. 스포츠동아DB


샤이니 온유가 단독 콘서트를 통해 본격적인 컴백 행보에 나선다.

온유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25 ONEW CONCERT [ONEW THE LIVE : PERCENT (%)]’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공연은 온유의 브랜드 콘서트 ‘ONEW THE LIVE’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새로운 부제 ‘PERCENT’를 내걸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예고하고 있다.

공연은 8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며, 이어 10월 3~5일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도 이어진다. 두 공연 모두 대중문화 상징성과 상업적 스케일을 동시에 갖춘 대형 무대로 온유의 국내외 인기와 무대 장악력을 다시금 증명할 전망이다.

‘2025 ONEW CONCERT [ONEW THE LIVE : PERCENT (%)]’ 포스터. 사진제공ㅣ그리핀엔터테인먼트

‘2025 ONEW CONCERT [ONEW THE LIVE : PERCENT (%)]’ 포스터. 사진제공ㅣ그리핀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포스터에는 여러 색이 혼합된 그라데이션 이미지가 담겨 있다. 혼자는 불완전하지만 서로의 다름이 조화를 이루며 완전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했다. 이는 ‘PERCENT’라는 콘서트 부제와도 맞닿아 있으며 온유가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100%’를 완성하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낸다.

이번 콘서트는 온유 특유의 감성 짙은 라이브 퍼포먼스를 강조하는 무대다. 앞서 ‘CONNECTION’이라는 타이틀로도 팬들과 만난 바 있는 ‘ONEW THE LIVE’ 시리즈는 온유의 진정성 있는 음악 세계를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온유는 7월 15일 정규 2집 ‘PERCENT’를 발매한다. 콘서트와 앨범 모두 ‘PERCENT’라는 이름을 공유하며, 음악과 무대를 통해 팬들과 완성할 100%의 공감과 감동을 기대하게 한다.

서울 공연 티켓은 멜론 티켓을 통해 7월 3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7월 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