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TV CHOSUN

사진제공ㅣTV CHOSUN


유노윤호가 또 한 번 ‘명언 제조기’로 활약한다.

9월 3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하 내 멋대로)에서 유노윤호가 넘치는 열정과 함께 인생 명언을 대방출한다.

내 멋대로는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일상 속 ‘과몰입 모먼트’를 관찰하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기존 관찰 예능에서 볼 수 없던 색다른 공감과 재미를 예고한다. 예능 대세 탁재훈, 원조 국민 첫사랑 채정안, 동방신기 유노윤호, 슈퍼주니어 이특,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운영진으로 합류했으며, 미스터트롯3 진(眞) 김용빈을 비롯한 화려한 게스트 군단이 출격을 앞두고 있다.

26일 공개된 유노윤호 티저 영상은 ‘명언 폭탄’ 그 자체였다. 그는 “나 유노윤호, 새로운 깨달음을 얻었다”라며 비장한 표정으로 붓을 들어 족자에 명언을 써내려갔다. “아픈 만큼 성숙해진다” “완벽할 때 조심해라” 등 주옥같은 문장들이 연이어 등장했고, 마지막에는 “괜찮아. 네 멋대로 살아봐”라는 말로 압도적인 여운을 남겼다.

이는 타인의 시선이나 기준이 아닌 각자가 몰입할 수 있는 삶을 존중한다는 내 멋대로의 기획 의도와 정확히 맞아떨어진다. 유노윤호는 “이런 명언이 왜 나왔는지 궁금하지? 그렇다면 방송에서 확인해봐”라며 유쾌하게 시청을 독려했다.

열정과 진정성으로 무장한 유노윤호의 새로운 레슨이 펼쳐질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9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