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정 속옷 화보…격렬한 춤사위+쿨한 느낌 [화보]

댄서 리정의 언더웨어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꾸밈없는 자신감과 자유로운 움직임으로 완성한 리정 만의 파격적이고 당당한 순간들을 담았다.

스트릿 댄스의 아이콘이자 글로벌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K-댄스의 위상을 높여온 리정. 그는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와 무대 밖의 솔직하고 당당한 리정을 동시에 그려냈다.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 메시지는 ‘Cool Is Fit. Move In Cool’. 리정은 “움직임이 자유로울 때 춤은 곧 저 자신이 돼요. 동작 하나, 선택 하나가 제 태도를 보여주니까요”라 전하며, 춤에 대한 자신의 철학을 이번 캠페인에 그대로 투영했다.

화보 촬영은 ‘MOVE IN COOL’이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단순하고 정제된 배경 속에 리정의 강인하면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오롯이 담았다. 정적인 포즈와 파워풀한 댄스 동작을 오가며 카메라 앞에 선 리정은 마치 춤으로 자신을 그려내듯 완벽한 몰입을 보여줬다. 촬영 현장은 그의 유연하고 단단한 에너지로 가득 채워져 멋진 움직임의 서사를 완성했다.

화보 속 리정은 루비레드, 무드네이비, 플럼브라운 등 깊이 있는 컬러로 완성된 쿨핏 브라 시그니처 세트, 이지스웻 기모 후드 집업, 릴랙스핏 스웻팬츠 등 2025 F/W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했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이템을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리정의 디지털 커버와 화보, 그리고 패션 필름, 퍼포먼스 필름은 코스모폴리탄 인스타그램, 그리고 코스모폴리탄 10월호에서 공개된다.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