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이혼 소송’ 구혜선, 호텔 사진 일부 공개 “법원 제출”

입력 2019-10-11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안재현 이혼 소송’ 구혜선, 호텔 사진 일부 공개 “법원 제출”

남편 안재현과 이혼 소송 중인 구혜선이 문제의 ‘호텔 사진’ 일부를 공개했다.

구혜선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죽어야만 하는가요’ 원래 공개하려고 했던 자켓 사진입니다. 법원에는 총 4장을 제출하였습니다(표기된 날짜는 음원발표일 입니다)”라고 남겼다. 글과 함께 호텔 가운을 입은 한 사람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법원에 사진을 제출했다”는 문구로 보아 구혜선이 줄곧 주장해온 문제의 ‘호텔 사진’을 떠올리게 한다.

앞서 구혜선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 사유를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의 외도”라며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내 귀에 들려와서 나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가지고 있다.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호텔 사진에 대해 안재현의 변호를 맡은 방정현 변호사는 “해당 사진은 안재현이 결혼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와 찍은 것으로 파악된다. 현재 드라마를 함께 촬영 중인 여배우가 아니다. 하지만 구혜선은 이 사진을 최근 사진으로 왜곡, 혼인 관계의 파탄 배경이 외도라는 새로운 주장을 꺼냈다. 이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다.

더불어 “심지어 구혜선은 tvN ‘신혼일기’ 방송에서 ‘전 여친 사진’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언급한 적이 있다. 현재 그 사진은 구혜선이 USB에 보관해 갖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해당 사진을 법원에 제출해 사실 여부를 따졌으면 한다. 사진 데이터 기록 분석을 통해 진위 여부가 밝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