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염 끝판왕”…‘농염주의보’ 박나래, 뜨거움주의 현장 스틸 공개

입력 2019-10-16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의 농염주의보’가 런칭을 맞아 후끈했던 공연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박나래가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녀만의 비방용 이야기를 대방출하는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이다.

매 공연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전국을 뜨겁게 달궜던 스탠드업 코미디 쇼 답게 공연장의 분위기는 몹시 후끈했다. “넷플릭스였기 때문에 감당할 수 있었다”는 박나래는 방송에선 담지 못하는 솔직하고 화끈한 이야기를 한껏 펼쳐냈다. 아찔했던 첫 경험의 기억부터 자신만의 비밀스런 연애비법까지 미세먼지보다 치명적인 이야기에 관객들은 열광했다. 박나래는 농염을 한껏 풀어낸 마력과 국내 최고 개그우먼다운 무대 장악력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억눌려있던 ‘비방 나래’를 마음껏 펼치며 무대를 휘어잡은 박나래, 국내 순회공연을 마치고 넷플릭스와 함께 세계 진출에 나선 그녀의 뜨거운 에너지와 농밀한 매력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농염한 매력과 에너지를 동시에 폭발시킨 박나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16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