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전현무♥이혜성 열애 인정…“아나운서 선후배→연인 발전” (종합)

입력 2019-11-12 1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단독] 전현무♥이혜성 열애 인정…“아나운서 선후배→연인 발전” (종합)

전현무♥이혜성이 열애를 인정했다. 이로써 또 하나의 선남선녀 아나운서 커플이 탄생했다.

12일 동아닷컴의 단독 보도로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전현무는 KBS 아나운서 후배인 이혜성과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은 아나운서 등 여러 공통점을 가지고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이에 대해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이날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습니다”라고 인정했다. 그러면서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혜성은 지난 5월 전현무가 MC로 활약 중인 KBS2 ‘해피투게더4’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전현무 또한 6월 이혜성이 진행하는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게스트로 함께했다. 당시 전현무는 자정이 넘는 시간에 하는 생방송인데도 기꺼이 출연을 자처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최근 전현무와 이혜성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 나란히 등장하기도 했다. 전현무는 출연자로, 이혜성은 간담회 MC로 참석했다.

한편, 2006년 KBS 제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는 2012년 프리 선언 이후 아나테이너로 방송가를 종횡무진해오고 있다. ‘해피투게더4’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수요일은 음악프로’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요즘책방: 책 읽어드립니다’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등에 출연 중이다.

전현무의 연인 이혜성 아나운서는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연예가중계’와 ‘퀴즈 온 코리아’에서 활약했으며 현재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