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혜성, 직접 전한 ‘전현무♥’ 열애 보도 심경

입력 2019-11-13 0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합] 이혜성, 직접 전한 ‘전현무♥’ 열애 보도 심경

방송인 전현무와 열애를 인정한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본인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심경을 밝혔다.

12일 동아닷컴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전현무는 KBS 아나운서 후배인 이혜성과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은 아나운서 등 여러 공통점을 가지고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전현무♥이혜성의 열애 보도를 인정했다. 전현무 측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습니다”라며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런 가운데 이혜성은 13일 그가 진행하는 KBS Cool FM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전현무와의 열애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이혜성은 “내 소식은 인터넷에서 접하고 많이 놀라신 분들이 ‘설밤’에도 많이 계실 거 같다. 아직은 얘기를 꺼내는 게 여러모로 조심스럽지만 오늘 소식과는 별개로 무엇이든 열심히 할 것이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지켜봐 주시면 감사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혜성은 “긴장하지 말라”는 청취자의 메시지에 “사실 오늘 생방송이 떨리긴 했다. 그래도 청취자들이 토닥토닥 해주니까 긴장 풀고 평소처럼 진행해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열애 보도 후에도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주는 청취자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