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이필립♥박현선 초호화 프러포즈→역시 로열패밀리 (종합)

입력 2020-01-16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피플] 이필립♥박현선 초호화 프러포즈→역시 로열패밀리 (종합)

배우 출신 이필립의 결혼 소식이 화제다.

박현선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완전 서프라이즈. 결혼해줄래요? 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이필립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장면이 담겼다. 박현선은 이필립에게서 받은 화려한 청혼 반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박현선은 “화장실 갔다가 룸에 가니 나밖에 없어서 놀랐다. 우리 엄마 아빠한테 허락 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진짜 아무 것도 몰랐다”이라며 프러포즈를 받은 소감을 전했다.

박현선-이필립 커플은 지난해 12월, 2년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열애에 이어 전해진 결혼 소식에 두 사람의 이력도 관심이 쏠린다.

이필립은 배우 출신 사업가다. 그는 미국에서 자라 보스턴대학교를 졸업하고, 조지워싱턴 대학원에서 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대학원 졸업 후 2년 간 IT 기업을 운영하기도 했으나, 한국으로 와 연기 생활을 시작했다. 이필립은 MBC 드라마 ‘태양사신기’로 데뷔, SBS ‘시크릿 가든’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하지만 그는 액션 연기를 연습하던 중 눈에 부상을 입었고, 배우 생활을 중단했다. 현재는 사업가로 전향해 박현선과 화장품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박현선은 세종대 무용학과 학사와 석사를 졸업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타블로 딸 하루의 발레 선생님으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이밖에도 tvN ‘화성인 바이러스’, Mnet ‘아찔한 소개팅’, 패션N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2’, 온스타일 ‘HOW TO FIT’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화장품과 의류 쇼핑몰의 대표로 지내고 있다. SNS 팔로워 13만여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