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이승준 열애 공개…♥김소니아는 모델 출신 농구선수 (종합)

입력 2020-01-22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피플] 이승준 열애 공개…♥김소니아는 모델 출신 농구선수

농구 국가대표 출신 이승준(42)이 김소니아(26)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이승준은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김소니아와 1년째 연애하고 있다”고 당당히 열애 사실을 알렸다. 이날 이승준은 김소니아를 향해 “많이 사랑한다. 보고 싶다. 사랑해”라고 영상 편지를 남기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방송 이후 두 사람은 이틀째 실시간 검색어에 동시에 이름이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승준의 여자친구 김소니아는 루마니아 출신 현직 농구 선수다. 한국인 아버지와 루마니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2008년 루마니아 청소년 대표를 시작으로 2012년까지 루마니아 농구 국가대표로 활동했다. 같은 해 10월에는 한국으로 와 춘천 우리은행 한새 팀에 입단했다. 현재는 우리은행 위비에서 활약 중이다. 지난 시즌에는 ‘식스 우먼상’을 수상했다.

176cm 장신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김소니아는 루마니아에서 모델 활동을 하기도 했다.


이승준은 주한미군 출신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동생 이동준(40)도 KBL 선수로 활약했다. 이승준은 서울 삼성, 원주 DB, 서울 SK 등을 거쳐 농구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했으며, 2016년 은퇴했다. 지난해에는 동생 이승준과 함께 하하, 스컬 등이 소속된 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