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유민상♥김하영, 기습 키스? ‘개그콘서트’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0-02-14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유민상♥김하영, 기습 키스? ‘개그콘서트’ 비하인드 공개

화제의 결혼설 주인공, 유민상과 김하영이 이번에는 키스로 설렘을 선사한다.

1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시청자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절대(장가)감 유민상’ 속 달달한 커플 케미가 공개된다. 이날 유민상과 김하영은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이어가며 제작진의 부러움을 샀다.

개콘 코너 ‘절대(장가)감 유민상’의 녹화가 있던 당일, 배우 김하영은 대기실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되고, 유민상이 그녀의 흑기사를 자처한다고. 김하영과 유민상은 단둘만 같이 있게 되는 아찔한(?) 상황에 놓이며 예측 불가한 전개를 이어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의 두근거리는 데이트 및 첫 키스(?)가 예고되면서 핑크빛 로맨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개그콘서트’를 찾은 김하영에게 “김하영에게 유민상이란?” 등 폭풍 질문이 쏟아진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유민상과의 진한 커플 케미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던 배우 김하영은 “유민상 씨와 코너를 같이 하면서 대화가 한두 마디씩 늘어가고 있다. 그동안 한 번도 없었던 열애설인데,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 심정을 밝혀 해피엔딩을 응원하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처럼 두 사람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애정이 지속되면서 유민상과 김하영의 ‘찐 키스’는 물론, 이를 둘러싼 비하인드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연애 리얼리티보다 더 리얼하고, 첫사랑의 풋풋함(?)까지 느낄 수 있는 유민상과 김하영의 코너 ‘절대(장가)감 유민상’은 15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