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김국진-강수지, 뜻밖의 세대차이 ft.50원짜리 지폐

입력 2020-02-14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자연스럽게’ 김국진-강수지, 뜻밖의 세대차이 ft.50원짜리 지폐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의 스튜디오 MC 김국진이 ‘50원짜리 지폐의 추억’을 떠올려 아내 강수지를 놀라게 만들었다.

15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드디어 ‘현천비앤비’의 첫 손님으로 도착한 톱모델 트리오 송경아 송해나 김진경과 송경아의 다섯 살 딸 해이가 행복한 힐링 라이프를 시작한다. 장을 보고 돌아온 해이는 ‘워니미니 하우스’의 게임기를 보고 호기심을 보였고, 엄마 송경아와 함께 테트리스 한 판을 시작했다.

이 모습을 본 강수지는 “우리 초등학생 때 오락실이 갑자기 생겼죠?”라고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김국진이 “뭐 해봤어요?”라고 묻자 강수지는 “잘은 못해요. 그 때 갤러그 게임 한 판에 얼마였죠?”라고 되물었다.

이에 김국진은 “한 50원?”이라며 “50원짜리 지폐가 있었으니까…”라고 기억을 떠올렸다. 하지만 강수지는 “그게 언제예요? 저 어릴 때는 50원 지폐 없었어요”라고 답해 김국진을 당황하게 했다.

김국진은 “아니, 잠깐만…여보랑 나랑 나이 차이 그렇게 많이 안 나잖아요? 분명히 지폐가 있었는데…”라며 폭소를 터뜨렸다. 그러자 강수지는 “우리, 한 번 집에 가서 찾아보죠”라고 진지하게 말해 두 사람의 ‘세대 차이’를 궁금하게 했다.

두 살 차이에 불과한 ‘국수부부’ 강수지&김국진을 다른 세대로 갈라 놓은 ‘50원 지폐’의 진실은 15일 MBN ‘자연스럽게’에서 공개된다.

스튜디오 MC 강수지&김국진과 함께, 톱모델 트리오 송경아 송해나 김진경과 현천마을 최연소 손님 해이가 따뜻한 이웃들과 함께 현천비앤비 라이프를 선보이는 MBN ‘자연스럽게’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