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먹고 다니냐’ 이상아 이혼 고백→김수미 직설 위로

입력 2020-02-17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밥은 먹고 다니냐’ 이상아 이혼 고백→김수미 직설 위로

이상아가 이혼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전한다.

17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원조 책받침 여신 이상아가 출연해 이혼에 대해 털어놓는다.

김수미는 국밥집을 찾은 이상아에게 “가끔 너에 대해 생각해보곤 했다. (그 동안의)상처를 치료할 연고를 많이 준비해놨다”고 말하며 그녀를 따뜻하게 맞는다.

이상아는 김혜수, 하희라와 함께 80년대 여배우 트로이카로 활약한다. 인기가 절정인 시절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이상아는 “운명처럼 느껴졌기 때문이다”라고 답한다.

첫 번째 결혼에서 실패한 이후에도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이상아. 그는 1997년 동갑내기 개그맨과 결혼했다가 1년 만에 이혼했다. 2000년 재혼했으나 이혼했고 2003년 세번째 결혼했지만 2016년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이상아의 사연에 김수미는 안타까움을 금치 못한다. 이상아는 “너 같은 애 처음 본다”며 엄마처럼 화를 내는 김수미를 보며 현실 웃음을 터트리다가도 김수미가 “주눅 들지 말고 스스로 당당해져!”라며 위로의 말을 건네자 참지 못하고 눈물을 쏟아낸다.

트로이카의 주역이었던 배우 이상아의 진솔한 속내와 눈물 섞인 고백은 17일 월요일 오후 10시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