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문에스더 열애, 남친 송유진 “예쁘게 사랑할게요♥”

입력 2020-03-26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문에스더 열애, 남친 송유진 “예쁘게 사랑할게요♥”

문단열의 딸이자 유튜버 문에스더(25)가 열애를 고백했다. 상대는 지난 1월 ‘아무노래’ 챌린지를 함께했던 가수 송유진(28)이다.

문에스더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잇 어차피 들킬 것. Gonna be caught anyway”라고 글을 남기며 열애 중임을 밝혔다. 문에스더는 열애를 고백하며 송유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시했다. 사진 속 문에스더와 송유진은 커플룩을 맞춰 입고 뽀뽀하거나 품에 안기며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챌린지 당시와 같은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문에스더의 게시물에 송유진은 “사랑해요. 부끄럽네요”라고 마음을 전했다. 누리꾼들의 축하에 송유진은 “감사합니다 예쁘게 사랑할게요” “감사해요. 응원해주세요”라고 화답했다. 송유진이 멈추지 않고 댓글로 “저는 복덩이에요”라고 고백하자 문에스더는 “조용”이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영어강사이자 방송인 문단열의 딸 문에스더는 JTBC ‘요즘애들’과 tvN ‘아찔한 사돈 연습’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춤과 노래, 외국어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을 갖춘 문에스더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츄더’로 활동 중이다. 현재 90만에 가까운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문에스더의 3살 연상 남자친구 송유진은 아현산업정보학교 실용음악과 출신으로 2011년 가수로 데뷔했다. 유튜브 ‘프로듀송ProduSong’을 운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