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김수찬 “임영웅과 대결 결과 충격…0점 나올 줄 몰랐다”

입력 2020-03-31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비디오스타’ 김수찬 “임영웅과 대결 결과 충격…0점 나올 줄 몰랐다”

‘미스터트롯’ 김수찬이 임영웅과의 ‘1대1 레전드 미션 대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왕좌의 게임 특집 신興강자 “7”’로 꾸며지는 가운데 영기, 류지광, 나태주, 노지훈, 신인선, 김수찬, 김경민이 출연해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김수찬은 미스터트롯에서 화제됐던 임영웅과의 ‘1대1 레전드 미션 대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당시 임영웅과의 1대1 대결에서 300대 0이란 충격적인 점수를 받은 김수찬은 “퀼리티 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어 영웅이 형을 뽑았다”고 이야기하며 “0점이 나올 줄은 몰랐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경연 이후 현장에 있었던 남진과 나눈 이야기를 최초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끼쟁이 프린수찬’이라는 별명을 가진 김수찬의 개인기 퍼레이드도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그가 미스터트롯의 심사위원인 진성, 노사연을 비롯해, 남진, 주현미, 태진아, 김연자 등 선배 가수 필모사를 선보여 현장을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 김수찬의 개인기 폭주에 다른 출연자들도 개인기를 선보였다고 하는데 과연 흥수찬의 개인기를 꺾을 수 있을지.

방송은 31일 오후 8시 30분.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