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김상혁 이혼, 송다예와 결혼기념일에…1년만 파경 (종합)

입력 2020-04-08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피플] 김상혁 이혼, 송다예와 결혼기념일에…1년만 파경 (종합)

클릭비 김상혁이 송다예와 결혼 1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누구보다 행복해야 할 첫 번째 결혼기념일이 이별을 전하는 날이 돼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클릭비 김상혁은 ‘얼짱’ 출신 쇼핑몰 CEO 송다예와 열애 끝에 지난해 4월 7일 결혼하면서 클릭비 1호 유부남이 됐다. 결혼식을 앞두고 송다예가 눈에 피멍이 드는 부상을 당하는 등 액땜을 하기도 했지만 두 사람은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무사히 백년가약을 맺었다. 방송에도 동반 출연했다. 김상혁과 송다예는 함께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해 결혼식 현장과 장인어른과의 만남 등을 공개했다. 김상혁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송다예와의 자녀 계획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2월 누리꾼들 사이에서 결별설이 제기됐다. 김상혁과 송다예가 서로 SNS 팔로우를 끊고 커플 사진을 삭제했기 때문. 안타깝게도 불화설은 사실로 드러났다. 김상혁과 송다예의 ‘결혼 1주년’ 기념일이었던 4월 7일 이혼 소식을 전했다.

김상혁은 7일 이혼 관련 보도가 나오자 이날 SNS에 직접 이혼을 고백했다. 그는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 다 나의 불찰인 것만 같다”며 “잘해준 것보다 못 해준 게 많은 것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고 힘들다”고 말했다.

김상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한다.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 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했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됐다. 안타깝지만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를 응원하기로 합의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두 사람 모두 이혼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면서 “김상혁 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 어디서든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상혁은 현재 가수 딘딘과 함께 매일 낮 12시 5분 방송되는 SBS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를 진행 중이다. SBS 관계자에 따르면 김상혁은 오늘(8일) 진행되는 생방송에도 변동 없이 참여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