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같은 내새끼’ "엄마 죽여!" 등원 거부→오은영 솔루션은?

입력 2020-06-03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금쪽같은 내새끼’ "엄마 죽여!" 등원 거부→오은영 솔루션은?

채널A 육아 솔루션 예능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가 ‘어린이 집에 갈 수 없는 금쪽이’의 사연이 담긴 2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금쪽같은 내새끼’는 육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 오은영 박사, 박재연 대화 훈련가 등 육아 전문가들과 실전 육아로 단련된 연예인들이 출연해 요즘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가족 맞춤형 코칭’을 제공하는 육아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2회 예고 영상에서는 어린이 집 등원을 거부하며 아침부터 악을 쓰고 우는 ‘금쪽이’가 등장한다. 달래려 안아주는 엄마에게 “엄마 죽여!”라고 소리치고 심지어 길 바닥에 드러눕기까지 하는 장면에서 출연자들 모두 경악을 금치 못한다. 특히 영상을 지켜보던 신애라는 “아이구…”라는 깊은 탄식과 함께 안타까운 표정을 금치 못한다.

영상 속 ‘금쪽이’가 어떤 이유로 어린이 집 등원을 이토록 무섭게 거부하는 것인지 궁금함을 주는 가운데 육아 코칭계의 전설 오은영 박사가 아이 행동을 분석한 후 그 이유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도 영상에 나오면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달라진 요즘 육아 트렌드와 맞춤형 솔루션으로 육아하는 부모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금쪽같은 내새끼’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 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