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강두 송용식과 핑크빛…돌직구 소개팅 깜짝

입력 2020-06-05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오정연, 강두 송용식과 핑크빛…돌직구 소개팅 깜짝

배우로 전향한 ‘강두’ 송용식이 ‘숙희네 미장원’을 방문한다. 일명 ‘자두 옆 잘생긴 애’, ‘에릭 닮은 꼴’로 유명세를 떨쳤던 송용식이 연애하는 법을 잊어버렸다는 고민을 가져온 가운데, MC 오정연과의 즉석 소개팅도 예정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송용식의 러브 스토리는 내일(6일) 밤 10시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에서 공개된다.

영화 ‘성혜의 나라’에 주연으로 출연한 송용식은 ‘숙희네 미장원’에서 최근 근황을 알린다. 생각보다 가수의 이미지를 강해 이를 탈피하고자 ‘강두’가 아닌 본명 송용식으로 활동 중이라고. 송용식은 ‘성혜의 나라’에서 처음으로 도전한 베드신의 뒷이야기도 가감 없이 밝혀 기대를 모은다.

이어 송용식은 “연애 안 한 지 4년이 됐다”며 솔직하게 고백한다. 심지어 “외로워 죽겠어!”라며 절규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배우 동료들과 MT를 가서 진행한 인기 투표에서도 0표의 굴욕을 당했다고 전해진다.

송용식은 ‘숙희네 미장원’ MC 오정연과의 즉석 소개팅 자리도 가진다. “보조개가 진짜 예쁘시네요”라는 말로 오정연의 마음을 녹이기도 했다고. 연이어 던지는 ‘심쿵 멘트’로 어색한 분위기가 풀려 핑크빛 기류를 전할 예정이다. 연타석 홈런으로 용기를 얻은 송용식이 오정연에게 연락처까지 물어본 가운데, 오정연이 애프터 신청을 받아줬을까. 그 결과는 ‘숙희네 미장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