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한텐’ 최정윤 “스폰서 제안 받아, 몰카 피해도”

입력 2020-11-25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언니한텐’ 최정윤 “스폰서 제안 받아, 몰카 피해도”

격투기 선수 최정윤이 등장해 성희롱으로 고통받는 심경을 전한다.

2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는 여성 격투기 선수 최정윤이 등장해 성희롱과 몸매 품평으로 고통받고 있다고 고백한다.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격투기 대회를 마치고 귀국한 최정윤 선수는 격투기 실력으로 평가받고 싶지만 사람들은 몸매에 대해 이야기를 할 때가 훨씬 많다며 고민을 밝힌다. 거기에는 성희롱적인 발언도 담겨있고 심지어는 스폰서 제안도 있었다고 토로한다. 이 같은 말에 찐언니들은 누구보다 마음 아파한다.

이 뿐만 아니라 최정윤 선수는 고등학교 시절, 같이 운동했던 사람이 신체 부위를 몰래 촬영한 사건도 있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린다. 그 사건 당시 큰 상처를 받아 3년간 운동을 쉬기도 했다는 최정윤 선수의 고백에 언니들은 분노를 참지 못한다. 최정윤 선수는 해당 사건을 제보해준 이를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이날 찐언니들과 함께 최정윤 선수의 고민을 듣던 ‘체육계 미투 1호’ 김은희 테니스 코치는 누구보다 안타까워한다. 김은희 코치는 “나는 초등학교 시절 성폭력을 당했었다”라며 가해자를 고소한 일을 공개하며 최정윤 선수의 고민에 깊이 공감하고 찐언니들 역시 최정윤 선수에게 진심 어린 위로와 응원을 보낸다.

최정윤 선수의 충격적인 고백은 26일 목요일 밤 9시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