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이었던’ 정현주&박재현, 아슬아슬 스킨십

입력 2021-03-02 1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연인이었던’ 정현주&박재현, 아슬아슬 스킨십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했던 전 여친과 남친, 얼짱 정현주와 박재현이 아슬아슬 스킨십으로 설렘을 폭발시켰다.

2일 첫 공개되는 <얼짱 사람 친구>에서는 남사친 여사친으로 만나 한 공간에서 제작진이 꾸민(?) 러브 어택 시간을 보내는 얼짱 정현주와 박재현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1월 <얼짱시대 요즘뭐해?> EP.05에서 과거 사귀었다고 밝힌 정현주와 박재현은 이날 만남의 상대가 서로인지 모른 채 스튜디오에 등장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박재현은 “연애 세포가 많이 죽었다”라고 말하며 상대가 누구든 당황하지 않을 거라고 밝혔으나 전 여친 정현주의 얼굴을 마주한 후 말을 잇지 못했다.

어색한 침묵 속에 웃기만 하던 정현주는 “왜 우리를 만나게 해준 걸까? 다시 재회하라는 건가?”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고 잘 지냈냐며 안부를 물었다.

그러면서 처음 사귀게 된 날의 추억을 이야기했고 ‘나중에 우리 둘이 신랑 신부로 식장에서 만날 수 있다!’라는 농담까지 건네 러브라인 가능성을 높이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샀다.

한편 전 연인이던 정현주와 박재현은 입술이 닿을 듯한 스킨십으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제작진이 준비한 연애 밸런스와 러브러브 색종이 게임을 진행하며 서로의 얼굴을 초밀착 시켰고 이에 정현주는 입술 촉감이 느껴졌다고 말해 심쿵하게 만들었다.

또 과거로 돌아간다면 다시 사귀겠느냐는 질문에 정현주는 ‘안 사귄다’라고 답했고 박재현은 ‘사귄다’라고 말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전 연인에서 남사친 여사친으로, 그리고 다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 정현주와 박재현의 러브라인은 오늘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얼짱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