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재팬] 오카다 로빈 쇼코, 60대 성우와 결혼 ‘세번째 부인 됐다’ (종합)

입력 2021-06-15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재팬] 오카다 로빈 쇼코, 60대 성우와 결혼 ‘세번째 부인 됐다’ (종합)

일본 아이돌 출신 오카다 로빈 쇼코(28)가 일본 유명 성우 야마데라 코이치(60)와 결혼했다. 32살의 나이 차를 뛰어넘고 그의 세 번째 부인이 됐다.

15일 스포츠호치 등 일본 현지 매체에 따르면 오카다 로빈 쇼코와 야마데라 코이치는 지난 9일 혼인신고를 마쳤다. 결혼식은 미정이다.

두 사람은 각자의 SNS를 통해 결혼을 공식화하며 라디오 프로그램을 인연으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먼저 오카다 로빈 쇼코는 “야마데라 코이치와 일과 행복 등 인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 그의 성실하고 섬세한 모습에 이끌렸다”고 고백했다. 그는 “세대도 자라온 환경도 전혀 다르지만 함께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앞으로도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작은 행복을 느끼며 웃음이 가득한 가정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아직 서툴지만 따뜻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야마데라 코이치는 “그녀의 소중함을 깨닫고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 세대도 자라온 환경도 전혀 다르지만 서로의 인생을 지지하며 함께하기로 했다. 내 나이를 생각했을 때 결혼을 결정해준 오카다 로빈 쇼코에게 감사한 마음 밖에 없다”며 “오래 건강할 수 있도록 더욱 건강에 유의하겠다. 일도 일상도 충실하게 해나가고 싶다. 함께 살기로 마음먹은 우리를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1961년생인 야마데라 코이치는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손꼽히는 거물로 불린다. 1993년 성우 카나이 미카와 결혼했으나 2006년 이혼했다. 2012년에는 18살 연하의 성우 타나카 리에와 결혼했지만 2018년 이혼했다. 세 번째 부인 오카다 로빈 쇼코는 1993년생으로 야마데라 코이치보다 32살 연하로 일본 여성 아이돌 차오 벨라 칭케티 리더 출신이다.

한편, 일부 누리꾼들은 야마데라 코이치와 오카다 로빈 쇼코의 불륜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2017년 SNS에 나란히 “남친과 데이트 중이라고 써도 돼” “여친과 데이트 중이라고 써도 돼”라고 남긴 것에 뒤늦게 주목한 것. 이들의 결혼이 알려진 후 전처 다나카 리에가 “역시 그랬구나. 최악이네”라고 남긴 지인의 SNS에 ‘좋아요’를 누른 것도 함께 화제가 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