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령 “이혼했습니다”…눈물 기자회견 (결사곡2)

입력 2021-07-30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결혼작사 이혼작곡2’ 이가령이 ‘눈물의 기자회견’으로 긴장감을 높인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 제작 하이그라운드, ㈜지담 미디어,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2’) 지난 방송에서 부혜령(이가령)은 판사현(성훈)과 함께 대전 본가로 향했고, 시부모 앞에서 판사현에게 이혼을 선언하며 위자료로 고급빌라와 보유세, 유지비를 약속받았다.

더욱이 부혜령이 자궁 기형으로 인해 치료로도 임신이 힘든 난임 상태였음이 드러나면서 향후 행방에 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이와 관련 이가령의 ‘이혼 발표 기자회견’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 중 부혜령이 소속사 대표에게 연락해 기자회견을 성사시킨 장면. 차분한 흰색 원피스를 입은 부혜령은 일명 ‘너구리 화장’으로 불리던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벗고 창백한 얼굴로 변신,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부혜령은 직접 이혼을 했음을 밝혀 플래시 세례와 질문 폭탄을 받았고, 대답하는 내내 파르르 떨리는 입술로 울컥한 심정을 토로하며 눈물을 터트렸다. 부혜령의 기자회견이 휘몰아치는 파란의 예고편이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이가령이 열연 중인 부혜령은 반전 매력이 있는 캐릭터다. 이가령이 마치 제 옷을 입은 듯 소화해내고 있다”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부혜령의 운명을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드라마 완성도 제고를 위해, 오는 31일(토) 결방되며 대체 편성으로 ‘결혼작사 이혼작곡: 명장면 스페셜’이 방영된다. 14회는 8월 1일(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지담 미디어]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