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박수홍 ‘미우새’ 거짓 방송 논란 해명 “햇수 때문에 혼동”

입력 2021-07-30 14: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박수홍 ‘미우새’ 거짓 방송 논란 해명 “햇수 때문에 혼동”

방송인 박수홍이 SBS ‘미우새’ 거짓 방송 논란에 해명했다.

지난 28일 자신의 반려묘 SNS를 통해 23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발표한 박수홍. 그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된 것은 내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다”고 밝혔다. 박수홍은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한다. 책임 있는 가장으로서 열심히, 그리고 바르고 예쁘게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박수홍은 “2018년 12월 지인의 소개로 정식으로 만나기 시작해 벌써 4년이 지났다. 그동안 내 상황을 이해해주고 나에게 모든 것을 맞춰주느라 고생했던 아내한테 너무 고마울 따름”이라며 “잘 살겠다. 감사하다”고 재차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후 일부 누리꾼들은 박수홍이 ‘미운우리새끼’에 싱글남으로 출연한 시기와 연애 시기가 겹친다며 ‘거짓 방송’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박수홍은 30일 SNS에 해명문을 게재했다. 그는 “햇수 얘기로 많은 혼동을 드린 것 같다”며 “2018년 12월 정식으로 만나기 시작해 변한 해의 수가 4년이지만 디데이로 보면 972일 2년 7개월”이라고 해명했다. 그는 “아내와는 2020년부터 진지하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나누게 됐다. 그래서 그쯤 ‘미우새’에서 제 모습을 자주 보기가 어려우셨을 것”이라며 “부디 ‘미우새’ 제작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며 아내를 만나기 전 ‘미우새’에 비춰졌던 내 모습으로 인하여 시청자분들의 오해가 없으셨으면 좋겠다. 항상 부족하고 모자란 사람이지만 노력하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수홍은 30여년 자신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담당했던 친형 부부와 횡령 등의 문제로 법정 공방을 벌이고 있다. 이로 인해 지난 4월 ‘미우새’에서 모친과 함께 자연스럽게 동반 하차했다.



박수홍 SNS 해명글 전문

2018년 12월 정식으로 만나기 시작하여 변한 해의 수가 4년이지만 디데이로 보면 972일 2년 7개월이네요. 햇수 얘기로 많은 혼동을 드린 것 같습니다. 아내와는 2020년부터 진지하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나누게 됐습니다. 그래서 그쯤 ‘미우새’에서 제 모습을 자주 보기가 어려우셨을 겁니다. 부디 ‘미우새’ 제작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며 아내를 만나기 전 ‘미우새’에 비춰졌던 저의 모습으로 인하여 시청자분들의 오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부족하고 모자란 사람이지만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