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 방송하다 땅 구매 “무슨 사고 치려고?” (같이삽시다)

입력 2021-09-17 1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KBS2 '같이 삽시다' 박원숙이 방송 녹화 중 땅 구매 계획을 밝힌다.

오는 22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에선 추석을 맞이해 지인들에게 보낼 선물 준비로 바쁜 사선녀의 모습이 공개된다.

먼저 큰언니 박원숙은 평창의 특산물인 옥수수를 보러 다니던 중 땅을 구매하려는 통 큰 계획을 세웠다. 평소 박원숙이 부동산과 땅에 관심이 많은 걸 아는 동생들은 뭔가 큰일이 일어날 것 같은 예감에 “언니 무슨 사고를 치려고?”라며 박원숙을 저지하고 나섰다.

이어 사선녀는 손수 딴 옥수수를 쪄먹기로 했다. 먼저 옥수수를 찌기 위해 혜은이에게 손질법을 알려주던 김청. 이를 본 박원숙은 김청에게 “혜은이한테 쓸데없는 거 가르치지 마”라며 옥수수 손질은 서툰 혜은이를 위해 한마디를 건넸다. 혜은이는 박원숙의 말에 울컥하며 리얼한 본인 모습을 오해하는 사람들의 말을 떠올렸다. 혜은이는 진짜 모습에 대해 의심하는 사람들이 있다며, “저 진짜 못하거든요”라며 역정을 내기까지 했다.

한편 평창의 신선한 옥수수를 추석 선물로 보내기로 한 사선녀. 특별한 선물 전달을 위해 보고 싶은 얼굴과 직접 마주하기로 했다. 먼저 김영란은 ‘밥 잘 사주는 선배’로 통했던 연규진에게 첫 번째 선물 전달을 계획했다. 이어 평소 친분이 있는 배우 김영옥, 선우재덕뿐만 아니라 가수 박군과의 깜짝 만남도 성사됐다.

‘강철부대’ 찐팬임을 밝혀왔던 김영란은 특히 기뻐하며 소녀팬 모드가 변하기도. 그러나 김영란의 찐팬 모드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의외의 남자 가수를 언급하며 숨겨왔던 마음을 고백한 것. 김영란은 “실루엣도 멋있더라”며 칭찬을 쏟아내기까지 했다.

사선녀의 예측불가 추석맞이 모습이 담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9월 22일 수요일 밤 8시 30분 KB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