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경찰에 벌금, 불량배 만난 커플 도와주다…” (거침마당)

입력 2021-09-20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대한민국 대표 의리남 김보성이 '거침마당'에 출연해 박명수, 침착맨과 토론을 펼쳐 웃음을 전한다.

20일 오후 5시에 공개될 카카오TV 오리지널 '거침마당'에는 김보성이 게스트로 등장, 그와 뗄레야 뗄 수 없는 ‘의리’를 주제로 거침 없는 난장 토론을 선보인다. 김보성은 남녀간의 의리, 의리에 대처하는 방법 등에 대해 박명수, 침착맨과 첨예한 입장 차이를 보이며 폭소 토론을 만들어간다. 특히 김보성은 불의를 참지 못해 겪었던 생생하고 웃픈 경험담으로 쉴 틈 없는 웃음을 자아낸다.

주제에 맞게 복싱 체육관에서 진행된 이날 녹화에서 김보성은 샌드백을 치다가 힘이 빠진 모습으로 본 녹화에 참여해 등장부터 웃음을 선사한다. 이러한 김보성을 향해 예전보다 텐션이 많이 약해졌다며 놀리는 박명수는 김보성과 녹화 내내 아웅다웅 케미로 폭소를 자아낸다. 김보성은 녹화에 들어가자 언제 그랬냐는 듯, 의리로 대한민국을 30년 넘게 지키고 있다며 토론에 임하는 당찬 포부를 전해 오늘 토론에서의 활약에 기대를 모은다.

‘연애에서의 의리’를 주제로 한 첫번째 토론부터 김보성의 활약이 두드러진다. 김보성은 ‘이별 후 새로운 연애가 언제부터 가능할까’라는 질문에 대해 2주면 충분하다고 강력한 주장을 해 눈길을 모으는 것. 김보성의 이러한 주장 바탕에는 아들들에 대한 사랑이 담겨 있는 것으로 밝혀져 ‘스윗대디’ 김보성의 훈훈한 면모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 김보성은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아내와의 첫 키스 썰부터 과거 연애 썰까지 의도치 않게 개인 연애사를 털어놓아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세 번째 만남만에 아내와 첫 키스를 했다는 고백으로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도. 하지만 박명수는 김보성의 훈남 외모가 빛나는 과거 사진을 보여주며 이 얼굴이면 이해가 된다고 전해 재미를 더한다.

‘불의에 대처하는 최고의 자세’에 대한 토론에서는 김보성이 의리를 발휘했던 생생한 경험담을 화수분처럼 공개해 웃음을 전한다. 김보성은 불의 중에서도 특히 ‘갑질’을 참지 못한다며 과거 영화 시사회장에서 영화 욕을 하는 투자자의 행동을 참지 못하고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고 털어 놓아 촬영장에 있던 사람들을 다시 한 번 놀라게 한다. 하지만 그 이후로 영화 섭외가 되지 않는다는 웃픈 고백을 해 재미를 더하기도. 또 과거 불량배들 때문에 곤경에 처한 커플을 도와주다가 경찰에 벌금을 내게 된 사연 등 의리를 지키기 위해 노력했던 자신의 경험담을 연이어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대한민국이 의리 공화국이 되는 그 날까지 노력하겠다는 김보성의 엉뚱한 주장에 동화된 박명수, 이금희, 침착맨 이말년은 합창으로 회식 분위기를 연출하며 훈훈한 모습으로 이 날 토론을 마무리 짓는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