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뇌출혈 고백 “코로나19로 우울”

입력 2021-10-15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규리가 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을 고백했다.

박규리는 15일 오전 10시 방송된 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 출연했다.

이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는 ‘위드 코로나, 더 나은 삶 우리 함께’라는 주제로 이뤄졌다. 게스트로 출연한 박규리는 “코로나19로 무대가 사라지니까 어느 순간 ‘나는 뭐 하는 사람이지’라며 우울감까지 찾아왔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고백했다.

특히 박규리는 “코로나19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가려고 질문을 적어왔다”라며 “저도 고1 아이가 있는데 청소년과 임신부 백신 접종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다”, “6개월이 지나면 백신 효과 감소한다고 들었는데 부스터 샷을 맞아야 하는지” 등 세심한 질문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대변했다.

또 뇌출혈을 겪었던 사연을 밝힌 박규리는 “지금은 괜찮지만 코로나19가 오고 나서 정말 조심하고 있다. 기저질환자 주의 사항은 무엇인지 궁금하다”라며 건강에 신경 쓰는 모습도 보였다.

코로나19가 불러온 디지털 격차에 대해 박규리는 “상생지원금, 백신 예약 등 스마트 기기로 해야 하는 요즘, 저도 너무 어려워서 하다가 기계를 던진 적도 있다. 어르신들은 정말 더 힘드실 거 같다, 자식들에게 부탁을 해도 개인 정보 유출 때문에 잘 안된다고 하더라”라며 자신의 생각을 공유했다.

박규리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