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골프채로 모니터 박살낸 그 후…

입력 2021-10-18 15: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민경, 골프채로 모니터 박살낸 그 후…

개그우먼 김민경이 모니터를 박살낸 사연의 후일담을 전했다.

최근 박세리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세리자베스’에 오나미와 동반 출연해 골프 게임을 함께한 김민경. 당시 방송에서 그는 스윙을 하다가 골프채를 날려 모니터를 박살냈다. 해당 장면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았고 김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고뭉치. 나는 힘을 뺐을 뿐인데 내 힘 어디까지야. 세리자베스 죄송해요. 요즘 이 짤 많이 돈다는데 내가 봐도 어이 없네”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김민경은 18일 방송된 SBS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후일담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박세리 언니도 오나미 씨도 골프를 잘 치니까 나도 잘 치고 싶었다. 몸에 힘을 풀고 스윙을 하다가 손목 힘도 빠져버렸다. 날아간 골프채가 하필 앞에 있던 모니터에 부딪혀서 박살이 났다”고 설명했다.

김민경은 “박세리 언니가 ‘모니터에 안 막았다면 벽을 뚫었을 것’이라며 오히려 다행이라고 하더라. 끝나고 너무 죄송해서 사과드렸다”면서 “방송 후 ‘골프 게임 회사에서 새로 나온 게임과 함께 모니터를 함께 보내주겠다’고 연락 왔다고 하더라. 모니터를 깼는데 오히려 홍보가 됐다고.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