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성형 의혹→세월 한탄 “동백이 안 닮았다” [TV체크]

입력 2021-11-26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KBS2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무해하게' 배우 공효진이 죽도에서 인지도 굴욕을 당했다.

25일 KBS2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에서 공효진은 마을 부녀회장을 만났다.
부녀회장은 공효진에게 '어디서 왔냐'고 물었고 제작진은 “동백이다”라며 공효진의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속 역할을 언급했다.

그러나 부녀회장은 “아닌 거 같아. 하나도 안 닮았다”라고 의심, 공효진은 “용식 씨”라며 드라마 속 대사를 했다. 그런데도 부녀회장은 “얼굴 뜯어고쳤나. 하나도 안 닮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공효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부녀회장이 ‘동백꽃 필 무렵’을 재미있게 보셨다고 했는데 내가 동백이라는 걸 안 믿으셨다. 나이를 먹었다. 지금도 못 믿으시는 것 같다”라고 아쉬워했다.

이후 부녀회장은 공효진이 돌아갈 때가 돼 서야 “이렇게 보니 동백이 같다. 동백이 닮은 거 같다”고 그를 위로, 공효진은 “저 동백이 맞다. 2년 새 늙어서 달라진 것 같다”고 털어놔 재미를 더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 공효진은 이천희, 전혜진과 함께 음악에 관한 이야기도 나눴다. 공효진은 “음악을 듣고 울어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빅뱅의 ‘루저’를 언급하며 "노래를 듣고 눈물이 났다. 모두 자신이 루저 같을 때가 있지 않나. 그 노래를 몇십 번이나 반복해서 듣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빅뱅 친구들을 우연히 만나서 ‘그 노래를 듣고 그렇게 눈물이 났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