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충격 “밥값 1400만원 내고 집엔 걸어가” (금쪽상담소)

입력 2021-12-03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3일 방송 예정인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중년 박보검’에서 이젠 ‘중년 BTS’라고 수식어를 고쳐 단 김승수와 ‘이희준 아내’이자 모델 이혜정 고민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첫 번째 고객으로 절대 동안으로 선역부터 악역까지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는 김승수가 고민을 이야기한다. 조금 늦은 나이에 데뷔했음에도 롱런할 수 있었던 데는 쉼 없이 일한 것이 큰 몫을 했다고 밝히며 그 열정이 지나쳐 가끔은 스스로를 힘들게 한다고 고백한다. 25년간 대하사극 포함 60여 편의 작품을 소화한 것도 모자라, 얼마 전엔 짬을 내 ‘배달 아르바이트’에도 도전했다고. 잠시라도 쉬면 불안하거나 이상 반응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던 오은영 박사는 “나를 돌보라는 몸의 신호다. 그런데도 계속 일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며 남다른 의미에 대해 집중 상담을 이어간다.

이어 방송 최초로 김승수는 “모임에서 계산을 하지 않으면 불편하다”는 추가 고민을 털어놓는다 .한 달에 밥값으로만 최고 1400만 원까지 지불하고, 밥값을 내느라 집까지 걸어간 적도 있다는 것. 왜 사람들에게 지나치게 베풀게 되었는지, 그는 어디에서도 말하지 못했던 6살 나이에 겪은 깊은 상처까지 털어낸다. 과연 그는 어떤 아픔을 가지고 있을지, 그를 위로할 오은영 박사의 ‘은영 매직’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두 번째 고객으로 배우 이희준의 아내이자 톱 모델 이혜정이 등장한다. 한 번 마음 먹은 건 계획적으로, 완벽하게 하고 싶은 이혜정은 갑상선 항진증으로 농구선수를 포기해야 했고, 악바리로 모델 활동을 하다 조기 폐경 직전까지 갔던 충격적인 일화를 공개한다.



결혼 후, 현모양처를 꿈꾸며 열심히 내조하는 이혜정에게 남편 이희준이 “농구부 주장처럼 살지 마”라고 말하며, 부부 상담을 받았던 후일담까지 전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는 후문. 이혜정의 브레이크 없는 삶을 찬찬히 듣던 오은영 박사는 “과도하게 열심히 하는 것에도 문제가 있다”며 따끔한 조언을 했다는데. 오은영 박사가 바라본 이혜정을 짓누른 압박감의 원인과 죽을힘을 다해 살아야만 했던 이유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방송은 3일 금요일 밤 9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