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아니라 차여…뺨 때렸다” 경악 (애로부부)

입력 2021-12-04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채널A·SKY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약칭 애로부부)에 “소녀시대가 아니라서 남편에게 차였다”는 아내, 그리고 거침없는 솔직 토크를 펼치는 동갑내기 남편이 출연해 MC들을 뒤집어 놓는다.

4일 방송되는 ‘애로부부’의 ‘속터뷰’에는 고깃집을 운영하는 남편 조준과 미모의 아내 김영화 부부가 등장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남편 조준은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처음에 친구의 친구로 만났다. 함께 술자리를 하고 헤어졌는데, 아내가 저에게 반해서 먼저 연락했다”고 회상한다.

이어 조준은 “하지만 각자 오래된 연인이 있었는데, 권태기가 온 상태여서 흔들렸다. 우리가 깨끗한 시작은 아니었다”고 덧붙여 MC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안선영은 “환승연애 위험한데…왜 이렇게 솔직해!”라며 웃고, 송진우 역시 “본인들도 포장을 안 하시네요”라며 거침없이 솔직한 부부의 매력에 빠져든다.

남편 입담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아내와의 연애 시절 군대에 갔다는 남편 조준은 “제대할 때가 오니 아내에 대해 ‘계속 만나야 하나’ 고민이 됐다. 나는 전역하면 소녀시대를 만날 줄 알았다”고 털어놓는다. 이에 아내 김영화는 “결국 소녀시대가 아니라서 차였다. ‘감히 헤어지자고 해?’라는 생각으로 남편 뺨을 때렸다”고 고백한다. 이에 조준은 “5대까지는 남자답게 맞았는데, 6대부터는 움찔하게 되더라. 10대 맞고 도망갔다”고 말해 MC들을 다시 한번 경악하게 한다.

양재진은 “2년 넘게 기다렸으니 배신감이 컸을 것이다”라며 아내의 편을 들었고, 홍진경은 “그렇게 세게 안 때렸겠죠?”라고 조심스럽게 추측한다. 그러자 양재진은 “남자도 맞으면 아프다. 막 버티다가 한 대 잘못 맞으면 더럽게(?) 아프다”며 직접 겪어 본 듯 진저리를 쳤다. 이에 홍진경과 최화정은 입을 모아 “맞아봤나 봐”라고 추측하며 폭소한다. 첫 만남 이야기부터 ‘솔직함 과다’ 속에 맞붙은 부부의 토크 배틀은, 우열을 가릴 수 없이 팽팽해 MC들을 고민하게 한다.

필터링 없는 동갑내기 부부의 단 한 발자국도 물러서지 않는 치열한 대결, 그리고 MC 양재진이 엉겁결에 고백한 따귀 경험담은 4일 토요일 밤 11시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