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한영 결혼식 최초 공개→‘억 소리’나는 축의금 누구? (‘미우새’)

입력 2022-05-15 11: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막둥이’ 박군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뭉친 아들들이 역대급 찐친 케미로 감동을 선사한다.

15일 방송되는 ‘미우새’에서는 박군 결혼식을 찾은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이종민, 오민석, 최시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결혼식 사회는 이상민이, 축가는 김종민이, 부케는 공개 연애 중인 김준호가 받는 등 동생의 앞날을 응원하기 위해 앞장선 형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박군을 친형처럼 챙겨온 이상민이 몰래 준비해 온 편지를 낭독해 현장을 뭉클하게 했다.

하지만 이렇게 행복한 날, 막내의 결혼식을 지켜보는 아들들의 표정에서 복잡 미묘한 심경과 알 수 없는 씁쓸함이 느껴져 母벤져스를 웃프게 했다.

결혼식 뒤풀이에서도 조용히 술만 들이켜는 아들들의 모습이 짠내를 유발했으며, 아들들은 서로 왜 장가를 못 가고 있는지 이유를 따졌다. 그러다 자기들끼리 거침없는 디스(?)와 물고 뜯는 폭로전을 펼쳐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여기에 이상민이 결혼을 못 하는 이유가 ‘쥐젖’(?) 때문이라는 충격적 이유가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억 소리 나는 축의금 액수를 고백한 아들의 정체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는데, 누가 가장 많은 축의금을 냈는지는 본 방송에서 밝혀진다. ‘막둥이’ 박군의 결혼식 현장은 1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