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몰골 처참 “이런 이야기 없었잖아” (스캉스)

입력 2022-07-04 1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소이현과 김지민이 졸지에 ‘물미역’(물에 젖었다는 의미) 신세가 된다.

4일 방송되는 MBN·ENA PLAY ‘호캉스 말고 스캉스’(약칭 스캉스) 7회에서는 인천 을왕리 ‘T 리조트’ 스위트룸에서 아침을 만끽하는 ‘스캉스’ 멤버들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예지원, 소이현, 소유, 김지민은 각자의 방식으로 스위트룸에서 아침을 맞이한다. 소이현과 소유는 가만히 누워 ‘물멍’(물을 멍하니 바라보다, 시쳇말로 ‘물 멍 때리다’)을 즐기지만, 운동과 관련해 서로 다른 입장 차이를 보인다고.
소유는 자신의 운동 욕구 때문에 졸지에 변태로 몰린다. 이 밖에도 예지원은 바다가 보이는 숲에서 스트레칭은 물론 물구나무까지 서며 모닝 요가를 즐긴다.
그런가 하면 ‘스캉스’ 멤버들은 갑자기 아침 식사 메뉴인 ‘순두부 해장 라면’으로 면치기 스킬 대전을 벌인다. 과연 ‘먹소유’ 등판에 도전장을 내민 사람 사람은 누구일까.


아울러 네 사람은 제트보트 체험으로 마지막까지 인천 을왕리 ‘T 리조트’를 마음껏 즐긴다. 여름 스포츠를 제대로 즐기는 ‘스캉스’ 멤버들의 모습은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함을 선사한다고.
하지만 즐거운 체험도 잠시, 물미역이 된 소이현과 김지민의 처참한 몰골은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급기야 김지민은 “이런 이야기는 없었잖아요!”라며 울부짖는다.
방송은 4일 밤 10시 4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