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난 지 5시간째’ 소개팅 남녀→서장훈·이수근 당황 (물어보살)

입력 2022-08-08 16: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만난 지 5시간밖에 되지 않은 20세 남녀의 솔직 당당한 소개팅 후기가 전해진다.

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77회에는 20세 남녀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어색하게 점집 문을 열고 들어오는 20세 남녀를 보며 서장훈과 이수근은 "무슨 관계냐", "연인이라기엔 약간 멀어보인다"며 호기심을 보인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만난 지 겨우 5시간밖에 되지 않은 풋풋한 사이라고. 당일 소개팅으로 만난 두 사람은 현장 신청으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을 결정, 솔직 당당한 MZ세대의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남학생은 상대방이 자신에게 조금이라도 호감이 있는지 궁금하다며 자신의 마음을 솔직히 고백하고, 여학생은 키가 작아도 자격지심 없는 사람이 이상형이라며 자신만의 기준을 공개해 흥미진진함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즉석 호감도 테스트까지 펼쳐질 예정.

이런 의뢰인들을 보며 서장훈과 이수근은 "대학 들어간 지 얼마 안됐는데 소개팅은 얼마나 해봤냐", "요즘 세대들은 미팅 어떻게 하니?", "계산은 어떻게 하냐"고 폭풍 질문하면서 요즘 세대의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한다.

다만 상담 말미 "이제 점집 나가면 뭐 할 거냐"고 묻는 서장훈 질문에 남학생의 예상치 못한 답변으로 보살들을 황당하게 한다. 서장훈은 "무슨 소리 하는 거냐"고 지적하면서 소개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조언을 아낌없이 전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8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