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엄마, 아이만 넷…남친 외도에 가출 사연 (고딩엄빠)

입력 2022-08-15 13: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중딩엄마, 아이만 넷…남친 외도에 가출 사연 (고딩엄빠)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 ‘최연소 중딩엄마’ 강효민이 출연한다.

16일(화) 밤 10시 20분에 방송하는 ‘고딩엄빠2’ 11회에서는 최초이자 최연소인 ‘중딩엄마’ 강효민이 4남매와 함께 사는 ‘6인 대가족’ 일상을 공개한다.

스튜디오 등장 전, 강효민의 파란만장한 사연이 재연 드라마 형식으로 먼저 펼쳐진다. 중2 시절, 학교생활에 적응 못하던 강효민은 친한 언니의 소개로 남자친구와 교제하게 되지만, 남자친구의 잦은 외도로 헤어진다. 이후 임신 사실을 알게 돼 16세에 첫 아이를 낳는다. 그러다 육아에 지쳐 우발적으로 집을 나오고, 이후 만난 남자친구 사이에서 또 다시 임신을 한다. 충격적인 ‘5G급 전개’에 박미선은 “진짜 역대급이네”라며 “믿기 힘들다”고 혀를 내두르고, 하하 역시 심각한 표정으로 “이건 감당 못 하겠다”고 말한다.

영상에서는 강효민은 현재 열 살인 첫째 아들 강진석, 둘째 아들 강진수와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그런데, 두 아들들에 이어 셋째 딸 지율이와 생후 9개월인 막내 딸 하율이까지 카메라에 포착돼, 스튜디오는 일순간 정적에 휩싸인다. 여기에 강효민의 남편까지 등장해, 총 여섯 식구가 함께 하는 ‘대가족 라이프’가 그려진다.

첫째 진석이는 동생들의 밥을 떠먹여주는 것은 물론, 막내도 품에 안은 채 분유를 먹여 모두의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열 살답지 않은 진석이의 의젓한 모습에, 동갑내기 아들을 둔 ‘다둥이 아빠’ 하하는 “눈물이 나려 한다”며 “진석이에게 팬이라고 전해 달라”고 고백한다.

강효민네 사연은 16일(화)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고딩엄빠2’ 11회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