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이혼 기자회견장 난입 전말…강주은, 남편 최민수 대신 사과(돌싱포맨)

입력 2022-08-16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반전 매력녀 강주은, 강수정, 가비가 등장해 ‘돌싱포맨’과 극과 극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이상민과 남다른 인연(?)을 가진 강주은은 과거 이상민의 이혼 기자회견장에 뜬금없이 참석한 남편 최민수를 대신해 사과를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본인도 차마 말하지 못했던 사연을 최측근인 아내의 입을 통해 들어 폭소를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결혼 15년 차 홍콩댁 잉꼬부부 강수정은 사랑꾼 남편과 결혼 생활을 공개했는데, “여기는 이런 얘기 하는 곳이 아니다” 라며 ‘돌싱포맨’에게 폭풍 질투를 받아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한편, 녹화 도중 최민수에게 깜짝 전화가 걸려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잠시 후, 최민수의 발언에 강주은이 “뚜껑(?) 날아가게 하지 마”라며 살벌한 경고를 날려 폭소를 금치 못했다. 과연, 강주은의 뚜껑을 날아가게 한 철부지 남편 최민수의 한 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16일 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