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무속인 고백 “조상신 모신다” (비밀남녀)

입력 2022-09-21 15: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조이, 무속인 고백 “조상신 모신다” (비밀남녀)

'비밀남녀' 조이의 비밀이 밝혀졌다.

20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한 KBS Joy 연애 리얼리티 '비밀남녀' 9회에서는 무작위로 공개된 비밀로 인해 서로를 의심하는 청춘남녀 에런, 데이빗, 미켈, 브래드, 조이, 라미, 존, 썸머, 티나, 헤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이, 티나의 데이트 신청을 동시에 받은 브래드는 오전에 조이와 공방 데이트를, 오후에 티나와 맛집 데이트를 즐겼다. 먼저 공방 데이트를 하게 된 브래드, 조이는 도마 제작에 집중하느라 대화를 이어가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브래드, 티나의 맛집 데이트도 아쉽기는 마찬가지. 그동안 브래드에게 호감을 품어왔던 티나는 "네가 날 뽑을 줄 몰랐다"라며 호기심을 보이는 브래드에게 "약간 굳이? 이미 짝이 다 있는 것 같아서"라고 대답했다.

각자의 데이트를 마치고 비밀산장에 도착한 청춘남녀들. 이때 새로운 편지가 도착했고, "오늘부터 진실의 상자가 열린다. 진실의 상자 안에는 여러분의 비밀이 들어있다. 10개의 비밀 중 단 하나만 열어볼 수 있다"라는 내용이 공개됐다.

무엇보다 가장 먼저 나선 데이빗이 '무속인'이 담긴 비밀을 오픈했다. 청춘남녀들은 서로를 의심하기 시작했고, 그중에서도 에런이 놀란 표정을 지어 시선을 모았다. 앞서 조이의 비밀 상자를 열람한 그는 'GOOD'이라는 힌트가 '무속인'을 의미함을 알아챘기 때문.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너무 당황스러웠다. 들킬까 봐 눈도 못 마주치겠더라"고 운을 뗀 조이는 "조상신을 모신다. 저희 가족 중 세 분이 무속인인데, 전 6개월 정도 된 아기다"라고 고백했다.

조이는 "일반 사람들이 놀라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자기 속마음을 꿰뚫어볼까 봐 저를 무서워한다. 하지만 제가 신은 아니지 않나. '같은 사람이다'를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방송 말미, 남성 출연진이 여성 출연진을 선택하는 마지막 데이트가 예고됐다. '비밀남녀'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