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태, 첫♥ 곽선영 쥐락펴락→메쏘드 엔터 대표 취임 (연매살)

입력 2022-11-29 0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허성태가 메쏘드엔터의 새로운 대표로 등장해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허성태는 지난 28일 방송된 tvN 월화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7회에서 국내를 넘어 미국에서도 인정받는 사업가 구해준으로 강렬하게 첫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구해준은 미국에서 데이팅 앱을 만들어 큰 성공을 거둬, 고향에서 열리는 행사에 동네 사람들의 관심과 함께 금의환향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구해준은 초등학교 동창이자 첫사랑인 천제인(곽선영 분)과 재회했다. 천제인은 대표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자신의 회사인 메쏘드 엔터에 대한 구해준의 투자가 절실한 상황. 이에 천제인은 구해준과 어렸을 때 이야기를 나누며, 구해준의 환심을 얻고자 했다.

이에 구해준은 “돈이 많아지니까, 똥파리도 많이 꼬이더라고. 나랑 어떻게 해보고 싶어?”라며 천제인의 속셈을 간파했다. 하지만 풀이 죽은 천제인에게 구해준은 천제인이 자신의 첫 사랑이였음을 고백하는가 하면, 도와줄일 있으면 뭐든지 이야기 하라며 천제인의 마음을 능수능란하게 사로잡으며, 앞으로 구해준과 천제인의 관계성에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방송 말미 구해준이 메쏘드엔터의 새로운 대표로 취임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허성태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사진=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