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2억대 다이어트 광고 거절, 양악 수술도 제안” (옥문아)

입력 2022-11-29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국주가 다이어트를 언급했다.

오는 30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이국주와 모델 송해나가 출연한다.

녹화 현장에서 이국주는 과거 다이어트 업체에서 광고 제안이 많았다고 밝혔다. 그는 “신인 시절 다이어트 모델 광고료가 2억까지 들어왔었다”라며 “다이어트 말고 양악 수술 제안도 많이 들어왔었는데, 굳이 스트레스받지 말고 건강만 하자라는 생각으로 다 거절했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또 이국주는 "평생 살면서 다이어트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며 “너무 살이 쪄서 터질까 봐 운동하는데, 평소 살이 빠져도 문세윤 오빠만 알아보더라. 8kg 정도를 빼면 16kg 정도 요요가 와서 다이어트를 안 하게 되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소개팅에서 첫눈에 이성을 사로잡는 꿀팁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그는 “전 국민이 내가 어딜 가도 잘 먹을 거란 기대가 있는데, 소개팅에서 앞접시에 떠서 두고 잘 안 먹으면 상대방이 계속 신경을 쓰더라”며 “사실 소개팅을 나가기 전에 화장하면서 미리 계란 4개에 밥 비벼서 먹고 간다”라고 평소 잘 먹을 것 같은 이미지와 달리 소개팅에서 소식하는 모습으로 상대방의 사로잡는 꿀팁을 전해 폭소를 선사했다.

이날 이국주와 송해나는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이 비슷하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서로 쉽게 친해질 수 있었다고 전했다. 송해나는 “실제로 국주 언니가 제가 아는 모델 지인을 만난 적이 있다”라며 전설처럼 소문으로만 들리던 이국주의 전 남친에 대해 증언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11월 30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