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이혼한 전 남편과 키스 직전? ‘남이 될 수 있을까’ 티저 포스터

입력 2022-12-01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강소라, 이혼한 전 남편과 키스 직전? ‘남이 될 수 있을까’ 티저 포스터

배우 강소라가 출산 후 복귀작으로 선택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가 오는 2023년 1월 공개된다.

‘남이 될 수 있을까’(김양희 감독/박사랑 작가/웨스트월드스토리 제작)는 이혼은 쉽고 이별은 어려운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사랑과 인생 성장기를 다룬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를 공동 연출했던 김양희 감독의 차기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소송의 여신으로 불리는 스타 변호사 ‘오하라’ 역에 강소라가, ‘오하라’의 전남편이자 동료로 다시 만나게 되는 ‘구은범’ 변호사 역으로는 장승조가 캐스팅됐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이혼 후 완전히 남이 되어 살아가다가, 같은 법률 사무소에서 재회하게 되는 ‘오하라’와 ‘구은범’의 미묘한 케미스트리를 담아냈다. 은밀한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은 마치 사랑에 빠진 연인의 키스하기 직전의 모습을 연상시킨다.

함께 공개된 1차 티저 예고편은 잘나가는 스타 변호사, 이혼 소송의 여신으로 활약하고 있는 ‘오하라’의 삶에 갑자기 전남편 ‘구은범’이 나타나, ‘공과 사’ 경계 사이에서 좌충우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강소라와 장승조의 밀당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는 ‘남이 될 수 있을까’는 2023년 1월 ENA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지니 TV와 국내 OTT에서도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