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 ‘스프링 칵테일 샤워’ 진행

입력 2020-05-24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즌 칵테일 5종, 종류별 첫 잔 1만2000원에

서울 웨스틴조선의 라운지& 바는 ‘스프링 칵테일 샤워’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라운지 & 바 바텐더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칵테일 5종을 선택해 스페셜 프라이스로 선보인다. 가격은 1잔 1만2000원(세금 봉사료 포함가)이다. 해당 칵테일의 첫 잔에만 스페셜 프라이스 적용이며 동일 칵테일 추가주문 시에는 2만4000원이다

‘스프링 칵테일 샤워’는 5종으로 프레쉬하고 상큼함이 매력적인 바질 샐러드, 바질과 딜의 부드러운 향기가 특징인 허브 김렛, 딸기의 달콤함과 바질의 청량하고 풀내음 넘치는 스트로베리 스메쉬,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만들어진 벨리니 칵테일을 딸기로 표현한 스트로베리 벨리니, 파인애플, 코코넛워터, 패션후르츠의 향이 매력인 트로피컬 줄렛 등이다.

서울 웨스틴조선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프링 칵테일 샤워’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참여와 스프링 칵테일 5종 중 가장 맛있게 마신 칵테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칵테일 이름과 해시태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앤바 #springcocktailshower #칵테일명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다.

추첨을 통해 라운지 & 바의 해피아워 이용권(2인) 1매, 수박빙수 이용권(2인) 2매, 시즌 칵테일(2잔) 3매이며 당첨자는 6월3일 발표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