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건기식 브랜드 ‘뉴:트립 맥스’ 론칭

입력 2021-09-01 11: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쿠팡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관 입주
개인별 영양상태 맞는 건기식 제공
전문 GMP 코스맥스바이오와 협업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립 맥스’가 쿠팡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관을 통해 공식 론칭했다.

쿠팡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관은 설문지 작성을 통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그 결과에 맞춰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뉴:트립 맥스‘는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 코스맥스바이오와 협업한 브랜드다. 오랜 기간 전문 GMP 시설을 운영한 코스맥스바이오의 노하우를 더해 성분에서부터 제조까지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뉴:트립 맥스’는 소비자가 작성한 건강 설문지를 바탕으로 개인별 필요한 영양성분을 체크하고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한다. 다이어트, 장 건강, 혈행관리, 피부관리 등 각 키워드 별로 18종으로 구성했다.

별도의 부원료 없이 주기능에만 집중했으며 모든 제품이 1개월분으로 이루어졌다.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의 장점을 극대화한 구성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고 있는 현대인의 원료 중복 및 과복용을 방지하기 위한 구성이다.

브랜드 모델로는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를 발탁했다. 쿠팡 외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세트 구매시 추첨을 통해 차은우 포토카드 5종 세트 및 미니 등신대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