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가족대항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입력 2022-05-03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2일 하이원CC 개최, 144팀 288명 선착순 모집
우승·준우승 팀 8월 하이원여자오픈 프로암 초청
하이원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2일 하이원CC에서 개최하는 ‘하이원리조트 가족대항 골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직계가족, 형제 및 자매 등 순수 아마추어 2인으로 구성된 가족 골퍼 대상이다. 10일 오후 5시까지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인원은 144팀 288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강원도민 및 폐광지역 주민에게는 참가비를 할인한다.

경기는 1개의 볼을 번갈아 치는 포섬플레이로 진행하며 2팀이 1조를 이룬다. 한 가족에서 2팀이 출전하면 한 조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 가족에 한해 대회 참관이 가능하다. 우승 및 준우승 팀은 8월에 열리는 KLPGA 투어 ‘행복쉼터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2’의 프로암 초청권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언세트, 우드 등의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는 이번 행사에서 ‘굿바이 플라스틱 캠페인’도 진행한다. 대회 당일 일회용 물병 대신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기념품을 제공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리조트를 운영하는 공기업으로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건전한 골프 문화 활성화를 위해 가족 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