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최민환♥율희, 웨딩화보 공개…“행복하게 살겠다”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8-10-19 1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최민환♥율희, 웨딩화보 공개…“행복하게 살겠다” (공식입장 전문)

최민환, 율희 부부가 19일 결혼식을 진행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늘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 잘 마무리됐다"며 "본식의 사회는 최민환이 속한 밴드 FT아일랜드의 송승현이 맡았고, 축가는 FT아일랜드 이재진과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이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고 상황을 전했다.

특히 최민환은 “참석해주신 하객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축하와 사랑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최민환과 율희는 2017년 9월 열애를 인정, 11월에 율희가 라붐에서 탈퇴하고 올해 1월 결혼을 했다. 혼인 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된 두 사람은 지난 5월 득남 소식을 전해 팬들을 놀라게했다.

<다음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민환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18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본식의 사회는 최민환이 속한 밴드 FT아일랜드의 송승현이 맡았고, 축가는 FT아일랜드 이재진과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이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최민환은 “참석해주신 하객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축하와 사랑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만들어 갈 미래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